드림씨어터

Home이용안내FAQ

이용안내

예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기
예매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기
결제 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열기
공연 당일에 예매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열기
예매 취소 마감시간 및 취소 수수료 부과 규정이 있나요?열기
예매 부분 취소도 가능한가요?열기
마감시간 이후, 티켓예매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한가요?열기
무통장 입금은 몇 시까지 해야 하나요? 열기
무통장 미입금 시, 취소는 언제 되나요? 열기
무통장입금 시 예약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되나요? 열기
무통장 입금 시,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열기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열기
예매 내역 변경이 가능한가요?열기
예매 내역 조회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열기
예매했는데 예매 내역 조회가 되지 않아요.열기
결제 후, 영수증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열기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열기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타인이 대신 티켓을 수령할 수 있나요?열기
드림씨어터가 아닌 타 예매처에서 티켓을 구입하면 어떤 차이가 있나요?열기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