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이용안내FAQ
이용안내
- 예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기
- 예매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열기
- 결제 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열기
- 공연 당일에 예매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열기
- 예매 취소 마감시간 및 취소 수수료 부과 규정이 있나요?열기
- 예매 부분 취소도 가능한가요?열기
- 마감시간 이후, 티켓예매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한가요?열기
- 무통장 입금은 몇 시까지 해야 하나요? 열기
- 무통장 미입금 시, 취소는 언제 되나요? 열기
- 무통장입금 시 예약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되나요? 열기
- 무통장 입금 시,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열기
-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열기
- 예매 내역 변경이 가능한가요?열기
- 예매 내역 조회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열기
- 예매했는데 예매 내역 조회가 되지 않아요.열기
- 결제 후, 영수증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열기
-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열기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타인이 대신 티켓을 수령할 수 있나요?열기
- 드림씨어터가 아닌 타 예매처에서 티켓을 구입하면 어떤 차이가 있나요?열기